사실 저는 백수 취준생인데여러 앱테크 시도 및 (인터넷 검색 하면 나오는설문,캐시워크,스푼라디오,글쓰기 등등)정말 한달에 1~2만원 밖에 수익이 안나더라구요 !재능이 없어서 이긴 하지만 ..ㅡ!몇년전부터였죠 틱톡이 먼저 생기고 친구추천 하고 신규 이벤트로 가입하면친구가 10일 출석하면 10만원씩 줬던거 같은데그때 50정도 번거 같아요 까마득한 시절🙃그러고 틱톡 라이트가 생겨서 틱톡은 탈퇴하고 잊고 살았어요 ! 그 후로 아마 듣기론 틱톡 이벤트가 잠깐사라졌던걸로 알아요 그러고 틱톡 라이트에서 신규가입 이벤트로또 현금화 포인트를 막 지급했죠 !저도 가입해서 친구가 별로 없어서 친구 한명이랑 가족들한테 전파 시키고출석체크 위주로만 지금까지 소소히 40 가까이 번거 같아요 5000원씩 출금 가능해서거의 커피값..